신상품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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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바지락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11:09:0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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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품 매출폭발 시키는 바이럴마케팅 비법! feat.화장품판매

#신상품 #바이럴마케팅 #커뮤니티마케팅

신상품을 돈드려서 마케팅을 해도
매출이 안늘어나는 것이 현실입니다

아직 소비자가 인지를 못한 제품은 아무리 돈을 많이 쓴다고 해도
매출이 저조한것이 현실입니다.

이렇게 안 알려진 제품을 돈 안들이고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채널구독 : http://bit.ly/2SeNTi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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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까지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찍사중개사_파주단독,전원,토지전문 : 아.. 커뮤니티, 카페...! 부동산중개업에서도 이게 유용한지 한번 검색해 봐야겠네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편리한형제 : 잘 베웠습니다..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제 이글 댓글조차 마케팅 입니다.^^

코로나19 극복, 대박사업만드는 신상품 마케팅 노하우 10가지

치킨업체인 A사는 신상품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매출이 전년도에 비해서 두배로 뛴 적이 있습니다. 1천억원대이던 매출액이 2천억원대가 된 것입니다. 가맹본사 매출이 이렇게 오르면 가맹점도 덩달아 매출이 그만큼 뛴 걸로 봐야 합니다.

역시 치킨업체인 B사 역시 신규 가맹점 개설을 중단했음에도 히트 상품 덕에 매출이 두 배로 성장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지금도 그 브랜드의 대표 메뉴보다 유명한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치킨프랜차이즈이든 ,식품제조업체이든, IT기업이든, 엔터테인먼트사이든, 유통 쇼핑몰이든, 우리 동네 분식점이든 신상품은 기업의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매출이 떨어지면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은 신상품을 통해 도약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특별한 구매 동기를 유발하기 어렵지만 신상품은 늘 새롭다는 이유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울 강남의 한 음식점은 저녁시간이 피크타임이었습니다. 술손님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점심 메뉴가 히트하면서 점심시간에 3~4회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직장인들이 혼잡한 시간을 피해서 오전 11시부터 이른 점심을 먹거나 오후 2~3시까지 늦은 점심을 먹는 경향이 있는데 히트 상품이 나오자 시간대마다 손님들이 만원을 이루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렵게 개발한 신상품! 마케팅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폐기처분 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데요. 코로나19에 대응하고 대박 사업을 만드는 신상품 마케팅 방법 10가지로 정리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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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성 : 정말 중요하고 핵심적인 내용이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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