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너호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공일이 조회 13회 작성일 2020-10-21 23:38:17 댓글 0

본문

(용자티비)제라호스버너 언박싱 / 스노우라인 테이블 원버너

제라호스버너 언박싱 입니다./ 스노우라인 테이블에 사용
SUCCESS MAN : 이소가스랑 액화부탄가스랑 다른건가여? 둥그렇게 생긴 가스통에 액화부탄가스만 써있더라고요.
金가을의전설 : 브탄은 액상으로 나와서 불이 일정하지 않아요
부탄가스는 끼우는 부분이 하늘을 향하게 끼우셔야 합니다
이승봉 : 박스 던지는거~~터프 합니다
ㅎㅎ
Euill Hong : 호스버너는 처음에 기화 된 가스(바로세워) 태운 후 예열이 되면 그때 액출버너(뉘워서)로 사용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가스분출 노즐을 살짝 돌아 지나가는 조그마한 파이프가 예열되면 액체가스가 기화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소가스는 용기의 차이가 아니라 가스의 종류입니다.
단비 : 부탄가스~ㅋ 자기전에 배꼽 빠질뻔 했어용~ㅋ 좋은밤 되세용~^-^

[4탄나눔이벤트종료] 백패킹 버너 알아보기 -7천원 중국산 티타늄 버너부터 티에라 세라믹호스버너까지

한분 한분의구독과 댓글 그리고, 알림설정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구독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더 좋은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항상 좋은 정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카메라 : 캐논 EOS 5D Mark IV / 고프로 HERO5 / 때론 스마트폰
렌즈 : 35mm 1.4

#캠핑 #백패킹 #캠핑용품 #캠핑요리 #캠핑먹거리 #가을캠핑
와일드셰프wild chef : 안녕하세요.와셰입니다.
본격적으로 가을 캠핑 시즌이 왔습니다.
모든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티에라 버너를 가지고 나왔어요.
백패킹 뿐 아니라 오캠. 낚시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습니다.
필요하신분은 댓글에 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당첨자 발표 : 스님교회로간 님이세요.
당첨이유는 항상 제가 올리는 영상에 댓글을 달아주셨거든요.
바다낚시 가셔서 잘 사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남인Life : 티에라 스토브는 epi레보3700제품을 많이 카피했군요
김훈중 : 백패킹을 키워드로 네어버 검색을 하다가 여기 영상까지 잘 보게되었네요.
저는 다른 회사에서 나온, 지금은 거의 단종 수준인 골든 스콜피온이라는 미니버너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영상으로 소개해주신 세라믹호스버너 디자인이나 안정감이 아주 좋아보이네요.

제가 쓰는 제품은 가볍고 부피가 작은 대신, 뭘 올려 놓으면 느낌상 상당히 불안해 보이는데,
세라믹호스버너는 무게도 납득할 수준이고 무엇보다 안정감이 있어보입니다.

얼마전 집에서 백패킹 후라이펜에 고기 굽는다고 제 버너를 켰다가, 정말 불쑈를 했습니다.
화구가 이닌 호스 이음부에 불이 붙어서 꺼지지도 않고 정말 온 가족이 당황해서 바가지로 물을 부을 뻔했네요.--
임시로 수리를 하기는 했는데, 지금도 불안불안 합니다.

티에라라는 회사도 나름 이쪽으론 인지도가 있다고 알고 있고, 좋은 백패킹 버너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면서 소개해주시는 내용들 잘 보겠습니다.~~^^
찡한모카라떼 Maltese : 좋은장비 비교 잘 보고 갑니다. 친9하고 가요 790 서로 이웃하고 자주 소통해용
minyoumeful : 버너너무잘봣습니다. ㅎㅎ 무게까지도 자세히알려줘서너무좋은거같아요.
야외에서 라면끓여먹는걸 좋아하긴하는데.

초보캠퍼님 스토브 그냥 이거사세요! 캠핑용품 캠핑장비 스토브 추천

캠고수님은 패쓰~

제가 사용하고있고, 아직까지 만족하며 잘쓰고있는 장비 입니다.

정말 추천드려요

카메라: a6400 + 35mm f2.8
이의준 : 하하하 윈드마스터를 저렇게 불을 끄는건 첨보네요. 윈드마스터 기능설명서나 메뉴얼 하나도 안읽어보고 리뷰하시는것같네요.
윈드마스터의 경우는 화구가 안으로 오목해서 옆에서 부는 바람에 강한겁니다.왼쪽 제품처럼 화구가 바깥으로 해서 바람에 직접 노출되어있지않고 안에 있는거죠. 그래서 냄비를 올리고 바람을 옆에서 불면 꺼지지 않습니다. 위에 냄비를 올리고 옆에서 수평으로 바람 불어서 윈드마스터 꺼보세요. 쉽지 않을껄요? 코앞에서 불지말고 어느정도 거리에서 지속적으로 불어보셔요. 자연상태에서는 입으로 부는 작은 바람이 한곳에 집중적으로 부는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스토브를 냄비 안올리고 저렇게 쓰는일이 있나요? 오징어 구울때정도야 그렇겠지만... 그런용도가 아니잖아요.
그걸 위에서 바람을 불어놓고 윈드마스터 불을 끄고 리뷰하면... 윈드마스터의 바람가리개 기능을 전혀 안쓴건데요. 이게 제대로 된 리뷰일까요?
실제로 필드에서 써보면 왼쪽제품은 바람이 5m/s만 불면 바람가리개 없으면 제대로 쓸수도없습니다. 최소한 가방으로라도 바람을 가려야겠죠.
물론 윈드마스터도 태풍급 바람 20m/s에서는 제대로 쓸수없겠지만 5m/s같은 조금 강한 바람에서는 상대적으로 엄청 강하겠지요.
적어도 리뷰를 하려면 메뉴얼이나 기능에 대해선 제대로 파악을 하고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대로 된 리뷰를 하려면 바람이 많이 부는날 실제 야외가서 라면이나 물을 끓이면서 리뷰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박정세 : ㅋㅋ ㅋㅋㅋ
박영준 : 잘봤습니다
강동효 : 백팩킹 으로 무조건 호스버너 여야 하고요 중에 가성비 좋은 제품중 코베아 스파이더랑 티에라 TB-506 버너 중에서도 스파이더를 추천하시나요?? 제가 잘 몰라서 현재 가성비, 호스번, 백패킹에 맞는 제품 찾고있거든요
SUCCESS MAN : 맥스가스통에 액화부탄가스만 써있는데 이소가스는 아닌거죠?

... 

#버너호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igipaivacu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